최신VOD
닫기
JCN울산중앙방송
JCN뉴스
방송프로그램
다이렉트샵
VOD방송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지역채널 편성
채널편성
케이블광고
JCN뉴스
JCN뉴스
NEWS 다시보기
보도국 소개
방송프로그램
지역채널편성시간표
JCN프로그램
공연/행사
다이렉트 샵
결합상품서비스
디지털방송서비스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인터넷전화서비스
가입신청
서비스해지신청
VOD방송
VOD소식지
VOD구독서비스
모바일VOD 오초이스
VOD안내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JCN공지사항
제휴카드 할인
자가진단/AS신청
다운로드센터
서비스이용가이드
피해예방가이드
오시는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초대With이벤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회원정보변경
정회원인증
회원탈퇴
가입상품정보
계약상품조회
계약해지신청
가입상담신청내역
개약해지신청내역
A/S신청내역
요금조회
청구요금내역
청구서관리
납부방법관리
납부내역
이용내역조회
VOD이용내역조회
통화내역조회
쿠폰내역조회
뉴스 제보를 기다립니다.
052·928·0051
고객센터
>
자가진단/AS신청
>
디지털방송장애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JCN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업공지
채널편성표
케이블광고안내
제휴카드 할인
자가진단/AS신청
자가진단 점검
AS신청
다운로드센터
서비스이용가이드
피해예방가이드
가입시
이용시
해지시
오시는 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초대With이벤트
자가진단 점검
디지털방송 장애
인터넷 장애
TV화면(VOD)이 안나오고 음향 상태가 불안정합니다.
이 문제는 간단한 셋톱박스 재부팅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셋탑박스는 TV와 연결된 네모난 기기로 아래 이미지 처럼 생겼습니다.
셋톱박스 재부팅 어떻게 하는 거죠?
방법 1 : 셋톱박스 후면의 불록하게 나와 있는 전원 스위치를
ON > OFF > 다시 ON
으로 눌러주세요!
방법 2 :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리모콘이 작동하지 않아요!
원인 1 : 리모콘 배터리의 잔량이 부족해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배터리의 잔량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원인 2 : 리모콘의 명령을 TV로 전달하는 셋톱박스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셋톱박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리모콘을 아무리 눌러도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올떄는 어떻게 해야하죠?
우선 셋톱박스 전원 ON, OFF 를 확인하고 OFF일 경우 ON으로 바꿔주세요.
ON상태인데도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온다면 리모콘의 외부입력을 눌러서 설정을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안되면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스마트카드 오류 문구가 보여요~
스마트카드 유효기간 만료 문구, 통신 오류 문구, 미개통, 미장착 문구 발생 했을때는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그래도 계속 문구가 나올때는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는거죠?
비밀번호는 '비밀번호'와 '구매 비밀번호2' 2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초기 비밀번호는 0000)
1. 비밀번호변경 : 메뉴 > 설정 > 비밀번호변경
2. 구매 비밀번호 변경 : 메뉴 > 설정 > 구매 비밀번호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