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가진단/AS신청 >디지털방송장애

자가진단 점검

  • 인터넷 접속이 안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모뎀과 PC 사이 랜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도 인터넷접속이 안될때는 모뎀 후면의 전원 연결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공유기 이용 시 공유기 전원 연결선도 분리 후 재연결 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 속도가 점점 느려지고 있어요!!
    먼저, 인터넷 품질 테스트를 해주세요. 방법은 2가지 입니다.(주소 선택시 해당 사이트 연결 가능)
    1. NIA 인터넷품질테스트
    http://speed.nia.or.kr접속 > [인터넷속도]클릭(약관동의 후)
    > 해당 ActiveX 컨트롤 설치 > 서비스이용환경(서비스종류, 위치, 주거형태) 입력 후 [테스트시작] > 그래프 완성 후 [결과 확인] 클릭

    2. 씨앤앰 인터넷품질테스트
    http://speed.cnm.co.kr접속 후 로그인(정회원 전환된 가입자만 품질측정이 가능함)
    > 속도측정 클릭 > 측정결과 확인

    속도측정결과 이상이 없을 경우, PC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으므로 PC바이러스 점검 또는 콜센터로 장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