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및 회원가입 가입신청 요금조회 A/S신청 JCN 뉴스 JCN 뉴스 NEWS 다시보기 지역채널 편성시간표 JCN 프로그램 JCN 공연/행사 보도국 소개 뉴스제보 다이렉트샵 결합상품서비스 디지털방송서비스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인터넷전화서비스 가입신청 서비스해지신청 VOD방송 VOD소식지 VOD구독서비스 모바일VOD 오초이스 VOD안내 모바일 휴대폰 서비스 SKT동등결합서비스 SK텔레콤상품서비스 가입신청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JCN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업공지 채널편성표 케이블광고안내 자가진단/AS신청 자가진단 점검 AS신청 다운로드센터 서비스이용가이드 피해예방가이드 가입시 이용시 해지시 오시는 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초대With이벤트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회원정보변경 정회원인증 회원탈퇴 가입상품정보 계약상품조회 계약해지신청 가입상담신청내역 계약해지신청내역 AS신청내역 요금조회 청구요금내역 청구서관리 납부방법관리 납부내역 이용내역조회 VOD 이용내역조회 통화내역조회 쿠폰내역 회사소개 CEO 인사말 회사비전 회사연혁 인재채용 오시는길 기타 이용약관 상품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로그인 및 회원가입 가입신청 요금조회 A/S신청 JCN 뉴스 JCN 뉴스 NEWS 다시보기 지역채널 편성시간표 JCN 프로그램 JCN 공연/행사 보도국 소개 뉴스제보 다이렉트샵 결합상품서비스 디지털방송서비스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인터넷전화서비스 가입신청 서비스해지신청 VOD방송 VOD소식지 VOD구독서비스 모바일VOD 오초이스 VOD안내 모바일 휴대폰 서비스 SKT동등결합서비스 SK텔레콤상품서비스 가입신청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JCN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업공지 채널편성표 케이블광고안내 자가진단/AS신청 자가진단 점검 AS신청 다운로드센터 서비스이용가이드 피해예방가이드 가입시 이용시 해지시 오시는 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초대With이벤트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회원정보변경 정회원인증 회원탈퇴 가입상품정보 계약상품조회 계약해지신청 가입상담신청내역 계약해지신청내역 AS신청내역 요금조회 청구요금내역 청구서관리 납부방법관리 납부내역 이용내역조회 VOD 이용내역조회 통화내역조회 쿠폰내역 회사소개 CEO 인사말 회사비전 회사연혁 인재채용 오시는길 기타 이용약관 상품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디지털방송장애 디지털방송 장애 인터넷 장애 TV화면(VOD)이 안나오고 음향 상태가 불안정합니다. 이 문제는 간단한 셋톱박스 재부팅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셋탑박스는 TV와 연결된 네모난 기기로 아래 이미지 처럼 생겼습니다. 셋톱박스 재부팅 어떻게 하는 거죠? 방법 1 : 셋톱박스 후면의 불록하게 나와 있는 전원 스위치를 ON > OFF > 다시 ON으로 눌러주세요! 정상 : boot → 시간표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5~10여분 이후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비정상 : 특정 단계에서 부팅 멈춤, 리부팅 안됨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셋탑박스 후면 방법 2 :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리모콘이 작동하지 않아요! 원인 1 : 리모콘 배터리의 잔량이 부족해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배터리의 잔량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원인 2 : 리모콘의 명령을 TV로 전달하는 셋톱박스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셋톱박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리모콘을 아무리 눌러도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올떄는 어떻게 해야하죠? 우선 셋톱박스 전원 ON, OFF 를 확인하고 OFF일 경우 ON으로 바꿔주세요.ON상태인데도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온다면 리모콘의 외부입력을 눌러서 설정을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이렇게 해도 안되면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스마트카드 오류 문구가 보여요~ 스마트카드 유효기간 만료 문구, 통신 오류 문구, 미개통, 미장착 문구 발생 했을때는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시면 해결됩니다.그래도 계속 문구가 나올때는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는거죠? 비밀번호는 '비밀번호'와 '구매 비밀번호2' 2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초기 비밀번호는 0000)1. 비밀번호변경 : 메뉴 > 설정 > 비밀번호변경2. 구매 비밀번호 변경 : 메뉴 > 설정 > 구매 비밀번호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