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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방송장애

  • TV화면(VOD)이 안나오고 음향 상태가 불안정합니다.
    이 문제는 간단한 셋톱박스 재부팅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셋탑박스는 TV와 연결된 네모난 기기로 아래 이미지 처럼 생겼습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어떻게 하는 거죠?
    방법 1 : 셋톱박스 후면의 불록하게 나와 있는 전원 스위치를 ON > OFF > 다시 ON으로 눌러주세요!
    정상 : boot → 시간표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5~10여분 이후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비정상 : 특정 단계에서 부팅 멈춤, 리부팅 안됨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셋탑박스 후면
    방법 2 :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리모콘이 작동하지 않아요!
    원인 1 : 리모콘 배터리의 잔량이 부족해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배터리의 잔량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원인 2 : 리모콘의 명령을 TV로 전달하는 셋톱박스를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셋톱박스가 작동하지 않으면 리모콘을 아무리 눌러도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올떄는 어떻게 해야하죠?
    우선 셋톱박스 전원 ON, OFF 를 확인하고 OFF일 경우 ON으로 바꿔주세요.
    ON상태인데도 한 채널만 고정되어 나온다면 리모콘의 외부입력을 눌러서 설정을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안되면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세요.
  • 스마트카드 오류 문구가 보여요~
    스마트카드 유효기간 만료 문구, 통신 오류 문구, 미개통, 미장착 문구 발생 했을때는 셋톱박스를 재부팅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그래도 계속 문구가 나올때는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는거죠?
    비밀번호는 '비밀번호'와 '구매 비밀번호2' 2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초기 비밀번호는 0000)
    1. 비밀번호변경 : 메뉴 > 설정 > 비밀번호변경
    2. 구매 비밀번호 변경 : 메뉴 > 설정 > 구매 비밀번호 변경